여행후기
소중한 고객님의 후기를 기다립니다.
첫 패키지여행을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회원가입까지 하고 후기작성해요ㅎㅎ
한달전에 자유여행으로 방콕/파타야 다녀왔는데, 엄마랑 고모도 가고싶다고하셔서 패키지로 선택했어요.
다른 상품들은 거의 파타야를 중심으로 진행되는데, 교원투어는 방콕/파타야 둘다 볼 수 있게 되어있어서 선택했어요.
일정을 소화하면서 패키지를 선택하기 참 잘했다 싶었어요. 엄마랑 고모는 패키지를 정말 많이다니셨는데, 김프로(김학철 가이드)님 만큼 설명을 잘 해주시는 가이드님이 없었다면서 똑똑하다고 너무 좋아하셨고 내공이 있으셔서 포토존 선점도 기가막혔습니다.
저도 자유여행을 다니면서 궁금했지만 지나쳤던 부분들을 콕 집어서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. 왕에 대한이야기나, 현 상황 등 배경을 알려주시니 관광지를 방문했을때 또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.
저희포함 33명인데 10명가량 아이들이 많은 팀이였는데, 아이들한테도 너무 잘 해주시고, 쇼핑센터에서도 팀원들 의견 잘 수용해주셨어요. 교원투어에 연락할 일이 있었는데 연락이 쉽지 않을때도 가이드님이 도와주셔서 바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! 호텔에서 부상을 입었는데 아프면 병원가야하니 꼭말해달라고 하시더니 다음날 프로그램할때 약도 챙겨주시고, 마사지샵에서도 무리가가지않게 섬세하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.
완전 잘생기고,, 키크고 ,, 똑똑하고,, 스윗가이,,^^
현지인 가이드 뚜는 한국말을 잘해서 너무 편했고, 공항에서도 너무 잘 챙겨줘서 고마웠어요.
뚜랑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해서 아쉬웠지만요ㅜㅜ
후기를 남기면서도 패키지 일정들 하나하나가 머리속을 지나가고있을정도로 너무 만족스럽고
글을마무리하는게 아쉬울정도랍니다.
또 다른곳을 가봐야하니 당분간 방콕일정은 없지만....ㅠ.. 그래도 태국에 재방문한다면 김프로님이랑 뚜랑 함께하고싶어요! 교원투어로 패키지가시는분들 김프로님 지정되는지 모르겠지만 ㅠ 가능하시면 꼭 함께해보시기 바랍니다 굿굿