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view

소중한 고객님의 후기를 기다립니다.

[영국]  모든게 완벽했던 여행
김*란
2023-05-08

영국 → 프랑스 → 스위스 → 이탈리아까지 조금 욕심낸 8박 10일 일정 .

 가기전 숙소와 음식에 대한 걱정이 많았지만 그냥 걱정일뿐이었다. 무엇보다 8박 10일 함께 여행 메이트들에 대한 불안도 있었지만 다들 너무 좋았다. 처음엔 낯설었지만 8박 10일 함께하다보니 헤어질때 아쉬움이 들 정도였다.

여행 내내 날씨 요정도  함께 해줘서 일정에 있던 모든 일정도 다 소화하고 모두 이쁜 풍경들이라 사진을 막찍어도 화보 그자체!

 

처음 런던과 파리는 하루 하루 일정이 촉박하다 보니 현지 가이드님들도 고생이 많으셨을듯하다.빠듯한 일정에 모든 일정 소화해주신 능력자들이다.

 

 

 

빠듯한 일정에 지쳤을 무렵 TGV 를 타고 스위스로 넘어 갈때 봤던 풍경은 힐링이 되었다. 그리고 스위스 숙소에서 알프스를 바라보며 먹은 컵라면도 최고 ^^
 

융프라우 정상 날씨도 정말 최다였다. 스위스국기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면 국기하나 사서 가는게 좋을듯 ^^(줄이 생각보다 길어요~)

 

이탈리아로 오면 조금 마음의 여유가 찾아온다. 그리고 현지가이드님도 최고셨다!!! 덕분에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았을까?^^

그리고 1일 1피자&1젤라또까지 가능함!

베네치아는 익선동 느낌의 골목골목 소품샷 투어가 재미나고 탕진잼! 피렌체는 그냥 피렌체 ~ 폼페이는 일빠로 입장해서 기분이 더 좋았고 사진찍으면 화보! (가이드님이 추천한 피자 꼭 드셔보시길! 제일 맛있었음) 나폴리&아말피는 안갔음 후회할뻔. 여기갈땐 샤랄라 원피스 가능한 일정^^ 만족도 10000% 

마지막 로마!!! 다시 또 가보고싶을만큼 날씨도 좋았고 모든게 다 좋았다.(판테온 인근에서 마신 타짜도르 에스프레소는 진짜 최고~ 몇잔 못마시고 온게 아쉽다.)

 

패키지라 자유는 좀 부족했지만 알고 선택한 사항이라 괜찮았다. 

살게 있으면 나중에 사야지 말고 바로 사기 ^^ (시간적 여유도 막상 다른곳 가면 물건도 없음)

가이드님께서 추천하는 음식도 꼭 먹어보기

 

8박 10일 인솔 가이드님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. 덕분에 더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.